충주, 제천, 영주, 안동 여행 8일째


8일 - 1: 안동 로또 모텔


어제 안동 민속촌, 안동댐 일대를 많이 돌아 다녔는데도 생각 보다 늦게 일어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오늘이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날이어서 그런지 마음이 허전하면서도 약간 시간이 모자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. 그러다 보니 평소보다 동작이 조금 빨라집니다. 지금 숙박한 곳 근처에 볼만한 곳들을 찾다 보니 예전에 들었던 적이 있는 안동 소주가 생각이 납니다. 안동 소주 관련된 장소를 찾다 보니 다행히도 지금 숙박하고 있는 로또 모텔 근처인 것 같습니다. 이곳을 구경하고 시간이 남으면 근처에 또 가볼 만한 곳을 1군데 정도 더 찾아볼 계획입니다.


[[사진]] 안동 로또 모텔 키 홀더 뒷면



[[사진]] 안동 로또 모텔 키 앞면


숙박 업소의 키 홀더 들은 모두 매우 크고 비슷한 말들이 적혀 있습니다.

“사용 후 제자리에 두세요."...흠...근데 제자리가 어디? ㅡ ㅡa… 숙박 업소의 키 홀더는 매우 큰 것 같습니다.. 커서 불편하기는 하지만 이렇게 하면 확실히 분실할 위험은 줄어들 것 같습니다. 사용자 측이나 모텔 측 모두에게 적당한 해결 방법 같습니다. 아...물론 키를 키 홀더에서 분리하면 소용이 없지만 그래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런 방법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충분히 분실 예방 효과가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.


[[사진]] 안동 로또 모텔 현관 문


평범한 색상의 현관문 입니다.


[[사진]] 안동 로또 모텔 엘리베이터 키 반납하는 곳


“제자리가 여기였군...ㅡ ㅡ;;”


이곳은 안동 수산궁 모텔과 가깝기 때문에 주변 경관도 동일합니다. 방에서 나오면서 기록을 위해 따로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. 이제 신속하게 체크아웃을 하고 안동소주전통음식박물관으로 출발합니다. ㅋ



8일 전체 목록으로


+ Recent posts